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주문이 되질 않습니다.

작성자 핀란디아(ip:)

작성일 2016-10-04

조회 337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Microsoft에서 구버전 IE(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종료함에 따라,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취약점으로 인해

핀란디아는 쇼핑몰관리자 화면의 구버전 IE(인터넷 익스플로러) 지원종료 정책을 6월1일부터 시행합니다.


구버전 IE(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시 보안취약점을 이용한 해킹 및 중요정보유출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업그레이드 하시어, 보다 안전하게 쇼핑몰 관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 쇼핑몰관리자 화면 구버전 IE (인터넷 익스플로러) 지원 종료


■ 시행일자 : 2016년 6월 1일(수)



핀란디아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1544-5326)로 문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