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구글 크롬에서 주문이 되질 않습니다.

작성자 핀란디아(ip:)

작성일 2016-10-04

조회 715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구글 크롬의 NPAPI(Netscape Plugin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플러그인에 대한 지원이 중단됨에 따라,

최신 버전의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결제가 불가능하여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관련기관 : 구글 크롬

 

 업데이트 일시 : 2015 9 1()부터 사용자 별 순차적 업데이트 진행

 

■ 적용버전 : Ver45.XXX

 

 업데이트 영향 :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된 경우 국내 모든 PG사의 결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이 불가능하여,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대체 방안 : 
1. 크롬 45 이상 버전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 파이어폭스 / 사파리 등 타 브라우저에서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크롬 44 이하 버전의 경우 아래와 같이 플러그인 설정 변경 후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이동
2) 'NPAPI' 플러그인을 사용 설정합니다.' 문구 하단의 '사용' 버튼 클릭
3) 화면 하단에 '지금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 하여 크롬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합니다.


※ 현재 크롬에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대응 방안을 마련 중에 있습니다.
개발이 완료되는 대로 쇼핑몰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핀란디아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1544-5326)로 문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